우리동네 예체능 재방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캐딜락 조회 2회 작성일 2021-10-13 23:04:31 댓글 0

본문

⚽ 점점 거칠어지는 풍년FC와의 후반전 경기! 시강+민호+영표 총 공격!!! ⚽ #우리동네예체능 KBS 140729 방송


레알가자 : 18:47 항도니 물마시는 거 매력있다
FOOTBALL BOX : 14:20 윤두준 골
아빠돌이MT : 앙 진짜 잘 하서네요 모두 예능분들 너무 잘하세요 화이팅 입니다
최진우 : 양상국 진짜 잘한다
흐르는강물 : 양상국 나오는 타이밍센스 좋은데 핸들링이 약해서 공을 못잡는게 아쉽네

김종국이 축구 구멍이라고요? #우리동네예체능 KBS 140520 방송


박준우 : 솔직히 이영표는 키퍼 봐야지 ㅋㅋㅋㅋㅋㅋㅋ
빡구금 : 흥켈메 형님 축구에 진심인게 영상에서도 보여서 괜히 흐뭇 뿌듯 기분좋음 ㅋㅋㅋㅋㅋㅋㅋ
pepper pepper : 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흥켈메 저 나이 저 몸에 지리네 센스 미쳤네 터치랑
yoruthenight : I wish someone could film jong kook's football matches now these daysi bet he improved alotwill always be in love with kook the sports lover man❤️❤️
ArsenalStory : 종국형님 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실력이 헬스의 반만했어도 에이스 먹는건데 ㅋㅋ

예체능 농구단은 과연 프로선수 상대로 10점을 넣을 수 있을까? (ft. 호동이 때문에 빡친 허재)│KBS 131203 방송

#우리동네예체능 #농구 #허재
ᄋᄋ : 강호동 한명의 분위기메이커능력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 i : 강호동 겁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뿜었다 이런 텐션 오랜만인듯
이수현 : 풋풋한 시절 장민국
음주전의 민구

볼맛난다ㅋㅋㅋ
아아아아아아아 : 하 술민구 진짜.....제일 좋아했는데 왜그랬냐ㅜ
럽진 : 강호동이 진짜 웃기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

... 

#우리동네 예체능 재방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2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reampowertech.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