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정신병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랙스턴 조회 8회 작성일 2022-01-17 23:18:48 댓글 0

본문

대구MBC뉴스 정신나간 정신병원 직원

방송: 2014.05.09 (금) 대구MBC 뉴스투데이
내용: 정신나간 정신병원 직원 - 엄지원 기자 (안동M)
duo man : 직원이 정신병자였네..
소향버전 인연도 너무좋다 : 병원이정신이나갔네
조규선 : 어이없네
섹파라치 : 시설노동자 = 사회밑바닥 직업
bunhee lee : 병원이름이 뭐죠

정신병원에서의 일상

똑같은 내용 혼잣말 주의
뻐끔이 : 언니 항상 행복했음해요 안좋은 생각 하지말고 좋은 생각만 하고 몸도 잘 챙기고 새롭게 이겨내고 그냥 그저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지금도 진짜 너무 예쁜데 항상 밝게 진심으로 활짝 웃고 다니면 언니도 좋은거고!!
너네대체왜이러니 : 제 지인도 그 병원 정신과에 입원했었고 제가 간병했었습니다. 옆 침대 언니가 흡연자였는데 꼬박꼬박 흡연구역에 가셔 피셨어요. 아무리 마음이 아파도 금연구역에서 흡연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곳에서 상처를 받았다고 자신이 남한테 상처 줄 자격이 생기는 건 아니니까요. 모쪼록 쾌차하고 밝아지시면 좋겠네요. 힘내세요.
이수아 : 언니 너무 예뻐요.. 우울증환자로서 너무 공감가는 부분이 많아요 정신병원은 안다니지만 언니 빨리 쾌유되길 바래요..
손도영 : 언니 우울증 빨리 나으시고 화이팅!
임태형 : 이 영상 보는데 되게 마음 한켠이 찡하네요.. 아직 젊으셔서 뭐라도 할 수 있는 나이이고 세상에 행복한 일은 정말 많아요! 그리고 당신은 소중한 존재에요
잊지말고 꿋꿋이 살아가시길

정읍 정신병원 '죽음의 비밀' 풀 충격의 CCTV

'병 고치라고 보낸 병원에서 사람이 죽어 나온다', 이런 말도 안되는 일이 전북 정읍의 한 정신병원에서 벌어져 전국이 떠들썩했었죠. JTBC가 이 정신병원이 어떤지를 추적하다 CCTV 영상을 단독 입수했습니다. 병원에서 의문사한 환자의 영상인데 충격 그 자체입니다.
14 05 : 지금은 대구로 전학왔지만 정읍에 살았었는데도
저런 일이 있었는지 몰랐다니,... 내 고향이 아니어도 충격인데....
이미 4년이나 지난일이라지만.. 소름이다..
신제복 : 정부와 인권위원회는 입원절차법안과 복지또감사등 통채로 잘못된 병원이 전체다입니다.
정부와 인권위원은 의사와 가족전체을 감금과 주사로 약물로 한평생을 운영하던병원에서 생을 마감시켜야 그 잘못이나 깨닺고 생을 마감할지 의문입니다.
빅뱅사랑하는VIP이지용 : 진짜 마음아프다 저런놈들 왜 지구에서 태어났지;
짱짱짱 : 역시 병원은 무서운 곳이야 ㅜㅜ
저산 넘어에 : 기자님들 정말 노고 많으셨습니다. 정신병원 가혹행위와 폭력행위는 과거 비일비지 했지요. 지금은 CCTV있지만 사각지대에서.. 지금은 많이 사라졌지만 저런 무서운 병원은 지금도 있다는것이 정설입니다.

... 

#동두천정신병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reampowertech.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