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미니크로스백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레이싱걸 조회 102회 작성일 2022-03-22 11:09:34 댓글 0

본문

남자 미니백 대량 리뷰! 2022 유행은 이걸로 끝냅니다✌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aks_closet
카페 - https://cafe.naver.com/sakscloset
비즈니스 이메일 - saks_closet@naver.com

이제는 대세 아이템이죠? 남자들도 맬 수 있다! 가성비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미니백을 소개해봅니다✌

00:00 INTRO
01:26 무신사스탠다드 코듀라 미니 크로스백
https://bit.ly/34Y4ZNn
02:47 코닥 컬러 믹스 스몰백
https://bit.ly/3C0VPvH
04:09 플라스크 라이더 미니 크로스백
https://bit.ly/3t2bczL
05:39 도프제이슨 램스킨 미니백 블랙
https://bit.ly/3harwsC
07:03 MMGL 레더 미니백
https://bit.ly/3pefEu1
08:42 브래디백 AVON MIN LARGE GINGHAM
https://bit.ly/3vlNv86
10:15 펜디 바게트 트렁크 미니
https://bit.ly/3LQusJ0
12:44 마치며

edit by 고종찬
----------------------------------------------------------------------------
배경음악/효과음 : 아트리스트(https://artlist.io)
촬영장비 : 소니 A7S3 / A7M3 / A6400
패션튜브삭형 : 이제는 대세 아이템이죠? 남자들도 맬 수 있다! 가성비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미니백을 소개해봅니다✌

00:00 INTRO
01:26 무신사스탠다드 코듀라 미니 크로스백
https://bit.ly/34Y4ZNn
02:47 코닥 컬러 믹스 스몰백
https://bit.ly/3C0VPvH
04:09 플라스크 라이더 미니 크로스백
https://bit.ly/3t2bczL
05:39 도프제이슨 램스킨 미니백 블랙
https://bit.ly/3harwsC
07:03 MMGL 레더 미니백
https://bit.ly/3pefEu1
08:42 브래디백 AVON MIN LARGE GINGHAM
https://bit.ly/3vlNv86
10:15 펜디 바게트 트렁크 미니
https://bit.ly/3LQusJ0
12:44 마치며
이준기 : 저는 이번 영상에는 없는제품이지만 우영미 작년시즌 미니백구매했는데 나름 가격도 35만원으로 합리적이고 심플해서 구매했습니다.
Goku : 이 영상 보고 도프제이슨 샀습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
더 나은 남자 : 갠적으론 도프제이슨 같은 스탈이 가장 활용하기 쉽구 무난띠한거같아요ㅎㅎ
권정혁 : 에잇세컨즈 가보니까 미니백 사이즈별로 무난한거 많더라구요

남자 미니 크로스백 추천~ 아이패드(태블릿pc),에어팟(이어폰),애플펜슬,아이폰,책,차키,아이코스,지갑 등 다들어가버림~

안녕하세요~ 행즐입니다~ ^^

요즘 남자들도 크로스백이 핫하죠~
괜찮은 가방 하나 추천드립니다~

만다리나덕의 미니 크로스백인데요,
겉으로는 작아보이지만, 엄청 다양하게 많이 들어가서 좋아요~

미니크로스백인데 심지어 아이패드프로 11인치까지 커버가 가능할것 같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5분정도 시간내서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즐~ ^^
별빛달빛 : 크로스백 깔끔하고 이쁜대요~
박수련 : 혹시 지금 제품명 알 수 있을까요?
김주태 : 가방 이쁘네요
모델명 좀
대근 : 모델명이 머죠?
남자들의 채널 - 행즐TV :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은 가방입니다 ^^ 크기가 아주 딱입니다~ 세일할때 사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실용적이고 예쁜 수납최고 프라다 나일론백 남자 크로스백 남자가방코디

예전 남자 질스튜어트 남자 미니백 소개했을때 제가 막가방을 찾고 있다고 올렸었거든요 그때 ffunny ffaXX님이 프라다백을 추천해주신적이 있었어요.

그때 제가 찾던 막가방은 정말 발로 막 찰 수 있는 저렴하면서 실용적인 가방이었고(제가 성격이 정말 가방 대충 발로 차면서 씁니다 ㅋㅋ), 남편은 그래도 예쁘게도 메야 한다며 사온게 질스튜어트 미니백이었는데 예쁘고 아무데나 잘 어울리기는 한데 그 핸드폰 겨우 들어갈만한 사이즈가 매우 불편했더랬습니다. ㅋㅋ

암튼 그래서 그때 프라다 카메라백을 살펴보게 되었는데 몇달이 지나고 요로코롬 결국 우리집으로 오게 되었네요 ㅋㅋ

사실 프라다백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몇년전 남편에게 선물받은 프라다 가죽백이 너무 무거워 한번 메면 어깨가 아파 드러누울 정도였고ㅋㅋ(지금은 아예 안멤) 나일론백은 왠지 소재에 비해 그 돈을 지불하는게 아깝다고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프라다에서 이제 가방을 살일은 없다고 생각했는데.... 둘다 쏘옥 반했어요 ㅋㅋ
아무데나 잘 어울리고 수납도 짱이고 넘 예쁘고 가볍고 남녀공용으로 들기도 좋고 유행타는 느낌도 아니어서 적어도 10년은 들 거 같아요!

ffunny ffaXX님 덕분에 좋은 가방 잘 샀네요ㅋㅋ 감사해요^^
모두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장 행복한 한 주 되세요!
song from east : ㅋ 프라다 나일론떼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저 모델보다 더 단순한거 구입했었는데 나름 만족하고 있어요. 포인트가 들어간 저 모델도 이쁘군요.... 바이크백, 간지납디다. 비싸지만 지대로 멋있었소. 내가 찾던거 보다 크기가 커서 포기했었지만... 막 들고다니시오. 먼지 묻어도 부담없다오. 그까이 나일론떼기, 물티슈로 한번 쓱~ 하면 끝~~~
충씨chungssi : 안녕하세요! 저도 12시부부님 덕분에 프라다 크로스백에 입덕해버려서 이번에 구입을 했는데요!
혹시 프라다 삼각로고를 만졌을 때 음각이 느껴지시나요?
그리고 밑 버클에 각인된 프라다 로고 글씨가 조금 다르더라구요.
확인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ㅠㅠ
제가 인터넷에서 구입을 한 터라 짭인지 진퉁인지 걱정이네요ㅠㅠㅠㅠ
hoho ho : 품명도 알려주시면 안될까요!ㅠ
옷옷옷홋홋홋 : 오 요즘 유행하는 버킷백 등등 보다 이게 예쁜 거 같네요! 여잔데 저거 사러 공홈갑니다ㄱㄱㄱㄱㄱㄱ!!
adrian pk : 그 밑에 스트랩 디테일이 있는 이유는...
우산이나 물병 같은거 묶는 용도예요.

참고로 프라다에서 나온 물병 같이 묶어서 다니면 간지는 나나 길이감이 좀 길어서 보기 그렇고..
같은 크롬재질이나 무광스테인레스 재질의 텀블러 물병 묶어 다니면 더 이쁩니다.
(단.... 가벼워서 드는 프라다 가방인데.... 안 가벼워짐 ㅋㅋㅋㅋ)

... 

#남성미니크로스백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3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reampowertech.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